회원가입 로그인


상품후기

제목

구매한 고객은 관리 안하시나요?

작성자 임재****(ip:)

작성일 2017-05-23

조회 566

내용

지난 5월5일 어린이날전에 부천에 있는 대호토이즈소풍점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구매할 당시에 사은품으로 가죽시트와 발판을 준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주소를 적어서 주고 집에와서 시트가 없는채로 아이를 태워서 잘 놀았습니다.


주문량이 밀려서 순차적으로 발송된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이렇게 오랫동안 안보낼지는 몰랐네요.


2주가 넘어가도록 문자한통 없다가 오늘 문자가 왔네요.


매장에 가죽시트 입고됐으니 방문해서 찾아가라고. 그리고 되도록이면 빨리 찾아가달라고.


우편발송해준다고 주소까지 적어놓고는 갑자기 찾아가라뇨?


그래서 전화하니 죄송하다는 사람이 말대꾸 따박따박하고 고객이 항의전화하는데도 말짤르고 자기 할말 하려고 하고.


자기들 내일 휴일이니깐 모래보낸다고 당당하게 이야기 하고.


직원들 교육 안시키나요? 대호토이즈는 물건만 팔아먹으면 그다음부터는 고객 아닌가요?


솔직히 전동차는 가격대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직원들 하는짓 보니 재구매의욕이 확 떨어지네요.


앞으로 아이 크면서 장난감 살일 많은데 좀더 비싸더라도 타회사 제품으로 갈아탈랍니다.


직원들 교육 똑바로 시키세요.  


요즘 입소문 얼마나 무서운지 모르시죠? 지인들 대호토이즈에서 장난감 산다고 하면 말릴겁니다.

첨부파일


맨위로